[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네오플은 지난 29일 열린 온라인 쇼케이스 'WILD CARDS'에서 대전 액션 게임 '사이퍼즈'의 신규 공간 능력자 '신출의 키아라(이하 키아라)' 세부 정보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사이퍼즈 김태영 디렉터와 정인호 해설의 진행으로 공식 유튜브 및 트위치 채널에서 생중계됐다. 쇼케이스에서는 선구자 '케니스'와 함께 여행하는 '키아라'의 콘셉트 영상과 앞으로의 스토리를 펼쳐 나갈 새로운 조력자들의 원화가 공개됐다.
키아라는 야구 소녀 콘셉트의 공간 능력자로, 근거리 딜러 캐릭터다. 재빠르게 적에게 접근하거나, 적을 이동시켜 대미지를 주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공간 능력을 활용할 수 있으며, 야구 배트 '로미오'를 주 무기로 사용한다.
[사진=네오플] |
키아라는 전방의 적을 4회 타격하는 '배팅', 목표 지점으로 이동해 연타 공격 후 내려찍는 '워프앤히트' 등의 공격 스킬과 새로운 공간을 만들어 전방의 적에게 날리는 견제 스킬 '라인드라이브'를 보유하고 있다. 최대 4회까지 타격하는 '헤드퍼스트', 무적 상태로 공간에 숨는 방어 스킬 '베터 업', 순간이동 후 최대 4회까지 단계별 공격을 가하는 궁극기 '사이클링 히트' 등을 구사한다.
한편, 네오플은 오는 4일 키아라 업데이트를 실시한 후, 이달 11일까지 온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접속만 해도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키아라 관련 코스튬과 아이템 등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