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1일까지 1인 2작품 제출 가능
[제주=뉴스핌] 박현 기자 = 제주학생문화원은 도내 학생, 학교 밖 청소년, 교직원에게 일상 속, 감동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제주 교육가족의 자아존중감 및 정서 함양을 도모하고자 '2024 꿈을 담은 글그림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2024 꿈을 담은 글그림 공모전 안내 포스터. [사진= 제주학생문화원] 2024.04.24 ninemoon@newspim.com |
공모전 기간은 5월 21일까지로 창작 글 외에 발췌(인용) 글도 공모하며, 1인 2작품 제출로 한정하고 있다.
감동과 희망을 주는 간결한 창작 글 및 발췌(인용) 글을 손글씨(POP, 캘리그라피 포함)와 그에 어울리는 그림으로 구성하여 제출하면 되며 자세한 내용은 제주학생문화원 홈페이지 공지 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관련 분야 전문가를 위촉하여 심사에 공정을 기할 예정이며, 수상작은 5월 30일 오후 2시 제주학생문화원 홈페이지 공지 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우수작품에 대해서는 제주학생문화원장 시상이 있으며 대형 현수막으로도 제작되어 제주학생문화원 건물 외벽에 게시된다.
제주학생문화원 관계자는 "지친 삶에 따뜻한 위로와 희망을 줄 수 있는 좋은 글과 그림이 공모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ninemoo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