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은 29일, 'EA SPORTS FC Online(이하 FC 온라인)'과 'EA SPORTS FC Mobile(이하 FC 모바일)'에서 '2024 상반기 제주도 교육여행'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5월 한 달 동안 제주도를 찾는 10대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대표적으로 다음달 1일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 온라인 브랜드데이 in 제주'에서 경기장 밖 광장에 브랜드존을 설치해 넥슨캐시와 BP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경기장 안에서는 고교 대항전 'FC 하이스쿨' 오프라인 경기도 열린다. 하프타임에는 '강화의 신' 이벤트를 통해 최대 5명에게 100만 넥슨캐시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 '9.81 테마파크' 등 유명 교육여행지에서는 레이싱 트랙과 미션존을 설치해 특별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자에게는 개인 소장용 레이싱 영상을 선물한다. 주요 관광지에는 기념 촬영 장소와 미션 안내책자도 마련된다.
[사진=넥슨] |
아울러 제주공항 LED 광고판과 해양 테마파크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는 게임 홍보 영상을 상영한다.
박정무 FC 온라인 서비스 총괄 그룹장은 "제주의 볼거리와 체험 활동을 즐기며 게임이 학생들의 즐거운 추억 쌓기에 도움 되길 바란다"며, "5월 내내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마음껏 누리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FC 온라인 홈페이지와 FC 모바일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