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 뉴스핌] 김범주 기자 = 의대 정원 확대로 2025학년도 대학입시가 요동치는 가운데 EBS는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 밀접연계 교재 강의 '2025 수능완성'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특히 '2025학년도 6월 모의평가 해설 강의' 'FINAL 실전모의고사' 강의 등 고3 수험생들의 수능 지원을 위한 강의를 운영한다.
이날 시작한 '2025 수능완성'은 수능 밀접연계교재 두 번째 시리즈다. 앞서 실시된 6월 모의평가에서 EBS 체감 연계율이 높아졌던 만큼 '2025 수능완성' 강좌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교과서 핵심 내용' '자료 풀이' 등은 수험생들이 교과서 주요 개념을 쉽게 풀이했다는 것이 EBS 측의 설명이다. 또 EBS 교재와 6월 모의평가 간의 밀접도 등을 분석해, 정확한 학습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FINAL 실전모의고사'는 출제 가능성이 높은 문항을 선별해 만든 강좌로 실제 수능과 동일한 난이도의 시험을 대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과목별 7회분 이상의 모의고사가 수록됐다.
이외에도 '만점마무리 봉투모의고사' '만점마무리 봉투모의고사 시즌2' '만점마무리 봉투모의고사 BLACK Edition' '수능 직전보강 클리어 봉투모의고사' 등 다양한 커리큘럼이 마련됐다.
한편 수능 대비를 위한 다양한 강좌들은 EBS 고교강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공=EBS |
wideope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