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 장비 세트 등 풍성한 혜택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의 PC 온라인 MMORPG '리니지 리마스터(이하 리니지)'가 서비스 26주년을 기념해 21일부터 'EP. UNLIMIT'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리니지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0월 23일까지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드래곤 슬레이어 변신을 지원하는 반지와 함께 시작부터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5 드래곤의 갑옷 선택 상자', '+7 최상급 무기 선택 상자', '+7 숨겨진 마족의 무기 선택 상자', '얼어붙은 데스 나이트 인형' 등을 포함한 올인원 장비 세트가 서버 유형에 따라 지급되며, 모든 액세서리 슬롯 무료 개방에 대한 혜택도 제공된다.
엔씨는 다음 달 4일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 'EP. UNLIMIT' 에피소드의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공식 레이드에서 한 번도 공략된 적이 없는 리니지 최강의 몬스터 '기르타스'의 전신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
이용자 소통을 위한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리니지는 이달 29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 '리니지'를 통해 'EP. UNLIMIT'에 대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실시간 소통과 함께 다양한 혜택도 지급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 및 라이브 방송에 대한 상세 내용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