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19까지 전국 이마트 에이스토어 77개 점포서 사전예약
[서울=뉴스핌] 남라다 기자 = 이마트가 13일 오후 9시부터 이달 19일까지 전국 에이스토어 77개점에서 아이폰(iPhone) 16 라인업, 애플 워치(Apple Watch) S10 등 애플 신제품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식 출시일은 오는 20일 오전 8시로, 이날부터 순차적으로 제품 수령이 가능하다.
[서울=뉴스핌] 남라다 기자 = 이마트가 13일 오후 9시부터 이달 19일까지 전국 에이스토어 77개점에서 아이폰(iPhone)과 애플 워치(Apple Watch) 신제품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사진은 아이폰 S16 프로 모습. [사진=이마트] |
사전예약을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이마트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단독 할인 혜택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우선 이마트에서 사전예약 기간 동안 행사카드 결제 시, 애플 정품 케이스를 함께 구매하면 6만9000원 상당의 케이스를 100원에 살 수 있다.
또 행사카드 중 KB카드(KB국민BC카드는 제외)의 경우, 150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 할인이 추가로 적용된다.
이마트와 현대카드가 함께 협업하고 있는 '가전 세이브' 혜택 역시 놓칠 수 없다. 가전 세이브는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한 후, 추후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적립되는 '세이브 포인트'로 할인금액을 매달 상환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마트 '현대 e카드(Edition 2)'에서 제공되는 가전 세이브를 이용하면 최대 50만원이 선 지급되는 것은 물론, 추가로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된다. 추가 할인의 경우 100만원 이상 10만원, 200만원 이상 결제 시 20만원이 적용된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현대 e카드(Edition 2)로 결제한 후, 현대카드 앱에서 가전 세이브 가입 후 발급받은 쿠폰을 제시하면, 선지급된 세이브 포인트를 쓸 수 있다. 100만원 이상 구매 시 30만원, 200만원 이상 구매하면 50만원 상당의 세이브 포인트가 각각 지급된다.
사용한 세이브 포인트는 이후 이마트 현대 e카드(Edition2) 이용 시 적립되는 포인트로 상환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애플 워치 사전예약 혜택도 준비했다. 오는 19일까지 '애플 워치 S10' 또는 '애플 워치 울트라(Ultra) 2' 전 품목을 행사카드로 구매 시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박선호 이마트 애플 바이어는 "이번 애플 신제품 출시를 맞이해, 고객 기대에 신속하게 부응하고자 사전예약을 통해 각종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자사 에이스토어는 애플의 공식 리셀러 매장으로서 고객의 체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nr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