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13일까지 이벤트 던전·특별 아이템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엔씨소프트가 MMORPG '쓰론 앤 리버티(THRONE AND LIBERTY, TL)'에서 할로윈 시즌을 맞아 '가을밤 호박 축제' 이벤트를 시행한다.
23일 엔씨소프트는 'TL'에서 다음 달 13일까지 '가을밤 호박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캐슬러 마을, 비엔타 마을 등 게임 내 주요 거점이 호박 축제 테마로 꾸며지고, 특별 의상을 착용한 NPC가 등장한다. 획득한 이벤트 재료는 오는 11월 2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가 MMORPG '쓰론 앤 리버티(THRONE AND LIBERTY, TL)'에서 할로윈 시즌을 맞아 '가을밤 호박 축제' 이벤트를 시행한다. [사진=엔씨소프트] |
신규 이벤트 던전 '악몽의 호박밭'에서는 보스 '잭 펌킨'을 처치하면 이벤트 주화 '차원 호박'과 버프 아이템, 호박 대왕 머리 장식 등을 얻을 수 있다. 차원 호박은 이벤트 요리 재료나 아이템 구매에 사용된다.
생활 콘텐츠 '낚시'를 통해서는 공격 속도와 보스 명중 능력치를 올려주는 특별 물고기를 획득할 수 있다. '호박 등불 이지' 등 3종의 아미토이는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속성이 부여되어 특별 보상 획득 확률이 증가한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TL'의 글로벌 이용자 수가 400만을 돌파한 것을 기념하여 아미토이와 야성 변신 아이템을 무료로 지급한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