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만원 이상 주문 시 여행 경품 응모 가능
소노호텔·서울랜드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쿠팡트래블과 쿠팡이츠가 협업해 겨울 여행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 쿠팡이츠는 '트래블 위드 이츠(Travel with Eats)' 이벤트가 오는 24일까지 2만원 이상의 배달 음식을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개최되며, 총 600만원 상당의 여행 관련 경품이 제공된다고 19일 전했다.
쿠팡트래블과 쿠팡이츠가 협업해 2만원 이상 배달음식을 주문하면 여행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쿠팡 제공] |
주요 경품으로는 소노호텔앤리조트 스위트 객실 숙박권, 서울랜드 종일이용권, 한국민속촌 입장권, 그리고 아쿠아리움 및 경주월드 이용권 등이 포함됐다. 참가자들은 쿠팡이츠 앱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음식 주문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혜택 알림을 설정한 고객 중 주문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외에도 쿠팡트래블에서는 소노호텔앤리조트 특가 프로모션이 동시에 진행 중이다. 비발디파크, 델피노 등 다양한 호텔과 리조트의 숙박권을 최저 13만원대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테마파크 이용권도 포함된 단독 패키지가 마련되어 있다.
쿠팡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당첨자는 11월 26일 발표될 예정이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