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 감성 재현해 유저들 관심 집중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 마련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그라비티 게임 링크(Gravity Game Link, GGL)는 5일 PC MMORPG '라그나로크 클래식(Ragnarok Classic)'을 인도네시아 지역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그나로크 클래식'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초기의 그래픽과 콘텐츠를 재현하여 유저들에게 과거의 감성을 선사하는 게임이다.
이 게임은 초창기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시스템을 바탕으로 단순하면서 친숙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며 경험치 및 아이템 드롭율을 초기 수준으로 설정해 캐릭터를 천천히 성장시키는 재미를 강조했다. 또한 강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다양한 인게임 시스템으로 유저 편의성도 높였다.
[사진=그라비티] |
그라비티 게임 링크는 이번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를 준비했다. 첫 로그인 시 게임 아이템인 '유치원 의상 모자'와 '코스튬 학교 가방'이 즉시 제공되며, 매일 출석 보상으로 여러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일정 레벨 달성 시 경품 추첨 및 특수 코스튬 아이템도 제공할 예정이다.
브라이언 트리하드리얀토 그라비티 게임 링크 게임 디렉터는 "원작의 초창기 재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며 "유저들이 천천히 성장하는 즐거움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라그나로크 클래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