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 훈장과 이벤트 무기상자 등 다양한 보상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한빛소프트는 12일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IMC게임즈에서 개발한 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연말을 맞아 다음 달 2일까지 '산타 나르의 크리스마스 개척일지'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게임 접속 후 리볼도외 광장에 위치한 NPC '산타 나르'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일일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으며, 5일차에는 개척일지를 받을 수 있다.
개척일지를 열면 15일간 매일 다른 보상이 주어지며, 특히 10일차에는 '2024 크리스마스에는 사랑을 훈장'을, 15일차에는 '이벤트용 38등급 무기상자' 2개를 획득할 수 있다. 산타 나르의 일일 퀘스트와 보상으로 주어지는 '2024 크리스마스 선물상자'에서는 다양한 레어 아이템을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사진=한빛소프트] |
또한, 산타 나르의 일일 퀘스트 최종 보상으로는 '이벤트용 산타 나르 코스튬', '이벤트용 커스텀 윙 포인트 카드 - 100', '이벤트용 스노우 엔젤 윙 외형 이용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이벤트용 산타 나르의 선물 소환석'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오는 19일까지 랭크미션 행동력 소모량이 50% 감소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그라나도 에스파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