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자극 없이 8시간 입술 볼륨 지속 효과 입증
'스트롱' '마일드' 2가지 타입 중 선택 가능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HLB생활건강의 뷰티 브랜드 '엘리샤코이'가 바르는 즉시 입술 볼륨을 채워주는 '더 볼륨 립 플럼퍼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HLB생활건강은 이번 립 플럼퍼 제품을 시작으로 내년부터 다양한 색조·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더 볼륨 립 플럼퍼'는 끈적임 없이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하는 글로시한 사용감으로 입술 주름과 각질이 신경쓰이는 겨울철, 촉촉하고 매끄러운 입술 케어를 도와주는 제품이다. '스트롱'과 '마일드'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돼 원하는 플럼핑 강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HLB생활건강의 클린뷰티 브랜드 '엘리샤코이'가 비건 인증을 획득한 립 플럼퍼 제품 '더 볼륨 립 플럼퍼' 2종을 출시. [사진=HLB생활건강] |
'스트롱' 타입 립 플럼퍼는 즉각적인 플럼핑 효과로 바르는 즉시 입술 볼륨을 채워주며 광택감을 부여해 도톰하고 빛나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임상시험 결과, 단 1회 사용 만으로 입술 볼륨 및 광택감, 입술 수분 개선 효과를 보였으며, 8시간 지속 효과를 입증했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와 비건 인증까지 완료해 연약한 입술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마일드' 타입 립 플럼퍼는 은은한 코랄 핑크 컬러로 메마른 입술에 생기를 부여하는 틴트 플럼퍼이다. 립 플럼퍼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도 사용 가능한 마일드한 자극감이 특징이다.
두 가지 타입의 립 플럼퍼 모두 보습 성분인 시어버터, 8가지 식물성 오일이 함유돼 입술에 보습과 생기를 부여하며, 지모뿌리추출물과 히알루론산, 식물성 콜라겐이 탄력과 볼륨감을 더해 각질 부각없이 촉촉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로 연출해준다. 제조 과정에서 동물실험 및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순한 비건 처방으로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HLB생활건강 관계자는 "립 플럼퍼가 최근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립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엘리샤코이는 그간 스킨케어와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에 집중해 왔지만 내년부터는 본격적으로 색조·메이크업 분야로도 제품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HLB생활건강은 '더 볼륨 립 플럼퍼' 출시를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