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카카오페이는 하반기 자동차세 납부 기간에 맞춰 '드라이버 올-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자동차세를 납부하고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행사다. 납부에 참여하는 모든 사용자에게 총 1000만 원 상당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납부자는 카카오페이 앱을 통해 자동차세 10만원 이상을 납부할 경우 자동으로 응모된다. 신규 납부자 2000명과 기 납부자 4000명에게 포인트가 지급된다. 또 카카오톡 고지서 및 종이고지서 QR를 활용한 납부 방법도 소개된다. 하반기 자동차세 납부 기한은 오는 31일까지다.
이번 캠페인은 주유비 할인 카드 추천과 카카오페이 온라인 가맹점 및 지방세 결제 시의 무이자 할부 혜택을 안내하는 내용도 포함돼 있다.
드라이버 올-케어 캠페인은 오는 31일까지 카카오페이앱이나 카카오톡 카카오페이홈의 혜택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는 "사용자들이 하반기 자동차세 납부 기간을 놓치지 않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벤트를 통해 간편하게 자동차세를 납부하고 필요한 다양한 혜택을 모두 누리기 바란다"고 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카카오페이] 2024.12.20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