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 참여 유도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그라비티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8가지 게임 타이틀에서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PC 온라인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오는 24일 오후 5시부터 26일 오후 5시, 이달 31일 오후 5시부터 다음 달 2일 오후 5시까지 이벤트 NPC에게 대화를 걸면 '진 인피니티', '진 부스터' 효과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라그나로크 제로'에서도 이벤트 NPC를 통해 회복 및 버프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ETERNAL LOVE'는 이달 24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특별한 아이템과 크리스마스 의상 선택 상자를 증정한다. 주말에는 이벤트 몬스터를 처치하면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사진=그라비티] |
또한 '라그나로크X: Next Generation'은 다음 달 2일까지 이벤트 미션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준비했으며, 크리스마스 상점을 통해 한정 보상을 교환할 수 있다.
수집형 모바일 게임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는 산타 포링을 처치하면 특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출석 보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외에도 다양한 타이틀에서 몬스터 처치 및 이벤트 퀘스트를 통한 보상 체험이 가능하다. 각 타이틀의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