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홈, 키친 카테고리를 시작으로 카테고리 확대 운영 예정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쿠팡이 매달 새로운 브랜드와 상품을 모아 소개하는 '이달의 신상' 테마관을 신설한다고 발표했다.
15일 첫 선을 보인 이 테마관은 이달의 주목할 신상품, 신상 추천 브랜드, 사전예약 잇템 등을 소개하며, 매달 15일 새로운 상품과 브랜드를 소개할 계획이다.
쿠팡, 매달 새로운 상품·브랜드 소개하는 '이달의 신상' 테마관 신설. [사진=쿠팡 제공] |
주목할 신상품 항목에는 전월 1일 이후 입점한 상품이 포함되며, 신상 추천 브랜드에서는 신규 입점한 브랜드나 신제품을 출시한 기존 브랜드가 포함된다. 사전예약 잇템에서는 전월 1일 이후 등록된 사전예약 상품들을 소개한다. 참신하고 제품력 있는 신규 상품을 탐색하려는 소비자들의 수요에 대응하기 위한 전략이다.
첫 달인 1월의 테마관은 뷰티, 홈, 키친 카테고리로 시작하며, 추후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장될 예정이다. 이달의 대표 신상품으로는 아리얼의 더 퍼펙트 레몬진저 버블 클렌저와 헤라의 센슈얼 누드 밤 립스틱 등이 있으며, 추천 브랜드로는 헤라, 비플레인, 스칸디무드가 있다.
쿠팡 관계자는 "새로운 상품을 찾는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탐색하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이달의 신상'관을 신설했다"며 "매달 새로운 상품과 브랜드를 소개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