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음을 오래 유지하는 뷰티 상품 소개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신세계라이브쇼핑은 한결 따뜻해진 날씨에 맞춰 뷰티 전문 프로그램 '영롱한 뷰티'를 론칭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박은영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아 젊음(YOUNG)을 오래(LONG) 유지할 수 있는 트렌디한 뷰티 상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이 방송을 통해 다른 홈쇼핑에서는 찾기 어려운 단독 상품들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자 한다.
![]() |
박은영의영롱한뷰티_신세계라이브쇼핑. [사진=신세계라이브쇼핑 제공] |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 20분에 방송되는 '영롱한 뷰티'는 박은영 아나운서와 함께한다. 박 아나운서는 직접 사용한 뷰티 상품들에 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유행하는 '한 호흡 챌린지' 등과 같은 콘텐츠와 실생활에서 유용한 뷰티 팁을 제시하며 시청자들과의 소통도 강화한다.
13일 첫 방송에서는 김소형 비단쌀 선크림을 소개한다. 이 제품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을 자랑하며, 론칭을 기념해 모바일 앱 구매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과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신세계라이브쇼핑 방송제작팀의 유지인 팀장은 "영롱한 뷰티는 고객이 내일 받아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상품을 박 아나운서의 신뢰감 있는 진행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트렌디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