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뉴스핌] 조한웅 기자= 으뜸50안경 감일점이 오는 4월 18일, 경기 하남시 감일백제로180번길에 신규 오픈하면서 하남 감일 지역 안경 고객을 위한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3만 원 이상 안경 또는 콘택트렌즈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추첨 이벤트다. 1등에게는 으뜸50안경 30만 원 상품권이, 2등에게는 25만 원 상당의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이 제공되며, 이 외에도 으뜸50안경 5만 원 상품권, 접이식 쇼핑카트, 도킹형 보조배터리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모든 경품은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이번 오픈과 함께 선보이는 '안심누진 베이직 누진다초점렌즈'는 케미사의 합리적인 가격대 제품으로, 6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기존 '1.56 안심누진 이코노미' 또는 '1.56 안심누진 컴포트' 렌즈를 구매하는 고객은 두 단계 무료 업그레이드를 통해 프리미엄 라인까지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받는다.
![]() |
[사진=으뜸50안경] |
콘택트렌즈 고객을 위한 행사도 눈에 띈다. 높은 함수율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렌아 투명렌즈는 1+1 이벤트와 함께 출시됐으며, 렌아 컬러렌즈 역시 원데이(4종, 1+1 교차 선택)와 한달용(3종, 1+2 구성) 모두 다양한 컬러 선택이 가능해 실용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충족시킨다는 설명이다.
디지털 기기 사용이 일상화된 요즘, 블루라이트와 자외선을 동시에 차단하는 안심 퍼펙트 청광렌즈도 주목할 만하다. PC와 스마트폰 사용이 잦은 학생 및 직장인 고객을 타겟으로 한 이 렌즈는 자외선을 99%까지 차단하며, 다양한 굴절률 옵션으로 선택의 폭도 넓다.
프리미엄 수입 선글라스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오클리, 레이벤, 에스까다 등 정품 브랜드는 물론, 후쿠이현 사바에시 장인의 손길이 담긴 수공예 안경테 '크랍시스'도 일본 현지보다 저렴하게 공급된다는 계획이다. 또한 낚시, 골프 등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디렉터10 편광 선글라스도 선보인다.
아동 고객과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돼 있다. 메탈테, 뿔테, 어린이 선글라스 등 다양한 증정품이 제공되며, 원하는 제품이 없을 경우 1만 원 할인 혜택도 선택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