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뉴스핌]신선호 기자=의정부도시공사는 오는 19일부터 하금오(금오동268-3) 신규 거주자우선주차장 접수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하금오 거주자우선주차장은 순환제로 오는 6월 1일부터 2026년 5월 31일까지 1년간 사용 가능하다. 신규 접수는 19일부터 22일까지이며, 7항목 배정 점수표를 기준으로 고득점자를 선정한다.
![]() |
의정부도시공사, 하금오 거주자우선주차 신규배정 실시[사진=의정부도시공사] 2025.05.12 sinnews7@newspim.com |
배정 점수표는 공유 제도 참여 항목이 포함됐으며, 공유제 참여 시 다음연도에 최대 추가점수 10점을 부여받을 수 있어 사용자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또한 공사는 공유제를 활성화하면서 사용자를 증대하고 주차장 유휴면 감소에 더욱 힘쓸 예정이다.
접수방법은 차량 등록증과 주소 변동사항이 표기된 주민등록등본, 접수 조건에 따라 필요한 장애인등록증, 국가유공자증, 사업자등록증, 가족관계증명서 등의 추가 서류를 지참해 공사를 방문해 접수해야 한다.
김용석 사장은 "하금오 신규 거주자우선주차 배정을 통해 금오동 인근 거주자 및 상근자에게 편리한 주차 서비스를 제공하겠으며, 앞으로도 의정부시 주차 환경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innews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