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규모 고객 사은 행사…에어리즘 특가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유니클로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5월 30일부터 6월 5일까지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를 개최한다.
26일 유니클로는 이번 행사가 연중 최대 규모의 고객 사은 행사로, 대표 여름 아이템을 특별 가격에 선보이며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에어리즘(AIRism) 이너웨어와 감탄 재킷·팬츠 등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 |
성률 작가와 함께 제작한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 광고 영상. [사진=유니클로 제공] |
이번 감사제 기간 동안 남성용 'AIRism 코튼 오버사이즈 크루넥T', 여성용 'AIRism 코튼T' 및 'AIRism 브라탑' 등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들이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스트레치 기능과 경량 소재를 적용한 감탄 시리즈 역시 특가로 제공되어, 무더운 여름철 실용성과 스타일 모두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이 기대된다.
유니클로는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도 함께 마련했다. 행사 시작 전인 지난 23일부터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에서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각 3만 원 상당의 모바일 금액권을 증정한다.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각각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머그컵 등 사은품도 제공해 쇼핑 만족도를 높였다.
특히 올해는 일본국제만화상 최우수상을 수상한 성률 작가와 협업해 제작한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도 선사한다. 해당 영상에서는 수채화 특유의 맑은 영상미와 함께 이번 프로모션 주요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유니클로 공식 소셜 계정 및 다양한 미디어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