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0일까지 티웨이항공 제주 노선 단독 프로모션
항공권 구매시 소노 숙박·카셰어링 할인 쿠폰 제공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모빌리티 플랫폼 쏘카는 티웨이항공과 함께 제주 항공권 단독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김포-제주, 대구-제주, 광주-제주, 청주-제주 등 티웨이항공의 모든 제주 노선 항공권을 쏘카 단독으로 최대 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예약은 쏘카 애플리케이션(앱) 또는 네이버 항공권 사이트에서 14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일주일간 가능하며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오는 11월 30일까지다.
![]() |
쏘카는 티웨이항공과 함께 제주 항공권 단독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쏘카] |
쏘카에서 항공권을 구매하면 소노벨 제주, 소노캄 제주 등 제주 지역의 소노호텔앤리조트 숙박시설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이 대명소노그룹에 합류한 이후 외부 플랫폼과 에어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은 쏘카가 처음이다.
아울러 김포공항 등 공항 인근 쏘카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카셰어링 대여료 60%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쿠폰 유효 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특별 크레딧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항공권 구매 ▲소노벨 제주 또는 소노캄 제주 투숙 ▲제주 지역 카셰어링 24시간 이상 이용한 회원은 1만 크레딧을 받을 수 있다. 항공권을 구매한 뒤 제주 지역 카셰어링을 24시간 이상 이용한 회원은 5000 크레딧, 항공권 구매 후 소노벨 제주 또는 소노캄 제주 투숙을 완료한 회원에게는 3000 크레딧을 제공한다.
박미선 쏘카 넥스트본부장은 "여름철 국내 여행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를 맞아 티웨이항공과 함께 실질적인 여행 혜택을 제공하는 단독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동 수단과 서비스를 유기적으로 연계해 끊김이 없는 여행 경험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