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스마트 디지털 도어락 대표 브랜드 게이트맨(Gateman)이 오늘(20일) 오후 6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2025 네쇼라 디지털 어워즈 – 보안 끝판왕 게이트맨'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고객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된 라이브로, 올여름 마지막 보상 판매 혜택과 함께 최대 12% 할인까지 적용되는 파격 구성이 예고됐다.
게이트맨은 올해 심야 특집, 앵콜전, 기능 시연 중심 라이브 등 다양한 콘셉트를 시도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왔다. 이번 라이브는 그 연장선이자, 브랜드 신뢰에 대한 보답으로 마련된 특별 편성이다.
![]() |
[사진=게이트맨] 네쇼라 디지털어워즈 예고 배너 |
특히 이번 방송은 보상 판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기존 게이트맨 도어락 사용자라면, 제품 사진을 제출하여 10%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중복 적용이 가능해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상 판매를 하지 않더라도 알림 받기 쿠폰을 사용하면 최대 12%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쇼핑 라이브 방송 중에는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근거리 내에서 도어락을 원격 제어하고 스마트한 최신 기능을 유지할 수 있는 ▲듀얼 통신 팩과 부식 방지와 내구성을 높이는 아노다이징 도금으로 제작된 ▲GD-2962L 방문 손잡이가 증정된다.
게이트맨은 IoT 기반의 '게이트맨 액세스' 기술을 중심으로 스마트폰을 통한 원격 제어, 가족 귀가 알림, 1회용 비밀번호 발급, 보안 설정 제어 등 생활 속 강력한 스마트 보안을 실현해 온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으며, 최근 쇼핑 라이브를 통해 게이트맨 제품의 디자인 우수성을 보여주고 스마트한 기능들을 직접 시연하는 등 소비자가 궁금해하던 정보를 직접 해결하여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게이트맨 관계자는 "올해 다양한 형태의 라이브를 통해 많은 고객과 소통해 온 결과, 그 관심과 참여가 실제로 이어지고 있어 감사드린다"며 "이번 라이브는 보상 판매 혜택의 마지막 기회인 만큼, 스마트한 도어락 교체를 고민 중이라면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방송"이라고 전했다.
또한 게이트맨은 다음 라이브 방송에서 신제품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게이트맨의 기술력과 혜택을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
[사진=게이트맨] 블루투스를 활용하여 원격제어가 가능한 듀얼통신팩 |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