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뉴스핌]신선호 기자=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은 지난 2일 병원 화상회의실에서 영석고등학교 총동문회와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송현 의정부을지대병원장과 한규용 영석고총동문회장을 비롯해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 |
| 송현 의정부을지대병원장(왼쪽)과 한규용 영석고총동문회장이 지난 2일 의정부을지대병원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의정부시] 2025.12.03 sinnews7@newspim.com |
이번 협약을 통해 병원은 총동문회 회원 대상 건강검진 및 의료지원 확대에 나서고, 총동문회는 지역 내 건강증진 활동과 의료 사회공헌 사업에 협력하기로 했다.
한 회장은 협약식에서 "이번 협약을 계기로 지역사회 건강증진과 사회공헌 활동이 더욱 확대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송 병원장은 "지역 기반의 대표 동문회와 협력 관계를 맺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긴밀히 소통하며 의료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속 가능한 상생 협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은 경기 북부 지역 기관·단체와의 협력 사업을 지속 확대하며 지역사회 건강증진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sinnews7@newspim.com





![[단독] 본회의 중 김남국 대통령실 비서관에게 인사청탁하는 문진석 의원](https://img.newspim.com/slide_image/2025/12/03/25120306183325600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