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8~23일 진행… 포인트·경품·라이브 혜택 강화
인플루언서 협업 영상 공개… 참여형 콘텐츠로 쇼핑 재미 확대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 플랫폼 아모레몰은 연간 최대 쇼핑 행사인 '2025 윈터 아모레 세일 페스타(아세페)'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겨울 시즌 맞춤 혜택을 앞세워 풍성한 기획 상품과 고객 참여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아세페는 '끝없는 혜택을 찾아라'를 콘셉트로, 1990년대 열풍을 일으킨 '월리를 찾아라'와 협업한 한정 굿즈를 공개한다. 어드벤트 캘린더, 우프 무드등, 빅 타포린 백, 뽀모도로 시계, 포스트카드 등 총 54종의 기획 상품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월리 콘셉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찾는 재미'를 강조했다.
![]() |
| 아모레몰, 2025 윈터 아모레 세일 페스타 진행.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
참여형 이벤트도 확대됐다. 소개 미션 참여 시 포인트를 지급하는 '프리퀀시 이벤트', 매일 방문 고객에게 최대 1,000포인트를 제공하는 '뷰티템 틀린그림 찾기'가 진행된다. 구매 건별로 모두투어 1,000만 원 여행상품권 응모 기회가 주어지며, 우리동네 GS와 함께하는 '릴레이 브랜드데이' 라이브 방송에서는 구매 고객에게 호빵 쿠폰을 증정한다.
아모레몰은 행사 기간 동안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홍보 콘텐츠도 공개한다. 특히 최근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명예영국인'이 등장하는 영상에서는 월리를 찾아라 어드벤트 캘린더를 활용해 이색적인 쇼핑 경험을 전달한다.
김경연 아모레퍼시픽 e커머스 디비전 부사장은 "아세페는 연중 단 두 번만 진행되는 최대 행사로, 매 시즌 새로운 굿즈와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 아세페를 통해 고객이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mkyo@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