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연춘 기자] 롯데호텔서울(소공동)은 오는 2월28일까지 따뜻하고 로맨틱한 겨울을 기대하는 이들을 위해 다채로운 혜택이 포함된 ‘2014 윈터 스테이케이션(Winter Staycation)’ 겨울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여느 때보다 추운 이번 겨울 포근한 객실에서 여유를 찾고 싶다면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뷔페 2인, 수영장과 사우나, 피트니스 무료이용을 기본 특전으로 한 ‘디럭스 패키지(26만원)’와 디럭스 클럽 룸으로의 객실 업그레이드 서비스와 조식, 애프터눈 티, 칵테일 아워 이용을 모두 포함한 클럽라운지 2인 이용 혜택, 환영 꽃과 와인을 제공하는 ‘클럽 패키지(32만원)’로 구성했다.

또한 모든 상기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제작한 롯데호텔서울 텀블러(예약순 600실 한정)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KB국민카드와 함께 파격 패키지 할인을 제공하는 ‘쇼 미 더 카드(Show Me The Card)’ 프로모션을 2월28일까지 선보인다.
KB국민카드 TANTUM, TEZE, ROVL 또는 플래티늄(S포함)로 패키지 결제 시 1박당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2014윈터 스테이케이션’ 패키지와 롯데호텔 설화수 스파에서 몸과 마음의 조화로운 안정을 찾을 수 있는 ‘설화수 스파’ 패키지, 여자들만의 화려한 연말 파티를 위한 ‘레이디스 나이트’ 패키지, 특별한 프러포즈를 계획할 수 있는 ‘스위트 러브’ 패키지 이용고객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이연춘 기자 (lyc@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