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애프터스쿨 리지가 멤버 유이가 출연하는 `호구의 사랑` 첫방을 응원했다. [사진=리지 트위터] |
[뉴스핌=황수정 인턴기자] '호구의 사랑' 첫방송을 앞두고 애프터스쿨의 리지가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리지는 9일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호구의 사랑' 첫방송. 촬영차 멀리 지방 다니느라 바쁘고 힘들었겠지만 오늘 첫방하고 유종의 미를 거두자. 김유이 화이팅! 니가 이래서 호구라고 하는 티저 봤음. 재밌겠당. 이거 보고 호구가 안되야지. 오후 11시 tvN"이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리지는 한 포털사이트에서 '호구의 사랑'을 검색한 후 관련 정보를 캡처한 이미지를 함께 게재했다.
tvN '호구의 사랑'은 리지와 같은 애프터스쿨의 멤버인 유이가 국가대표 수영 여신 '도도희' 역으로 주연을 맡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tvN '호구의 사랑'은 밀리고 당하는 대한민국 대표 호구 '강호구'(최우식), 걸쭉한 입담의 국가대표 수영 여신 '도도희'(유이), 무패 신화의 에이스 잘난 놈 '변강철'(임슬옹), 남자인 듯 여자 같은 밀당 고수 '강호경'(이수경). 이들 4명의 호구 남녀가 펼치는 갑을 로맨스 드라마다. 9일(월) 밤 11시 첫방송.
[뉴스핌 Newspim] 황수정 인턴기자(hsj1211@newspim.com)






![[단독] 본회의 중 김남국 대통령실 비서관에게 인사청탁하는 문진석 의원](https://img.newspim.com/slide_image/2025/12/03/25120306183325600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