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근희 기자 = 휴젤은 화장품 브랜드 '웰라쥬'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 입점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지난 21일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웰라쥬 매장에서 중국인 관광객들이 제품 구입을 위해 줄을 서고 있다. [사진=휴젤] |
웰라쥬는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11층에 들어섰다. 베스트셀러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 & 블루솔루션 원데이 키트'를 비롯해 신제품 '리얼 히알루로닉 캡슐 세럼, '보탈필루이드 라인' 등 주력 제품들을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명동본점은 국내 면세점 점포 역대 최대 매출을 올리는 곳인 만큼 휴젤은 이번 입점을 통해 화장품 매출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명동본점은 올해 10월까지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 & 블루솔루션 원데이 키트'는 중국의 유명 왕홍(파워블로거)을 통해 중국인 관광객들의 한국여행 쇼핑 필수 아이템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올해 들어서만 약 400만개 이상 팔리며 화제가 되고 있는 제품이다.
지난 11월 말 리뉴얼 개점한 용산 신라 아이파크면세점의 경우 개점과 동시에 몰려든 중국 여행객들로 결재가 지연될 만큼 북새통을 이룬바 있다.
웰라쥬 관계자는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은 명동이라는 입지적 특성과 매출규모 측면에서 웰라쥬의 글로벌 고객 확대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입점은 웰라쥬의 우수성을 국내외로 알리고,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교두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웰라쥬는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을 비롯해 신라면세점 서울점, 신세계 명동점, 신세계 강남점, 현대면세점, 한화 63점, 두타면세점, 시티면세점, HDC 신라 용산점에 잇따라 입점하고 있다.
keu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