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까지 일본어자격증반‧한국사능력검정반 등 8명 접수
[세종=뉴스핌] 홍근진 기자 = 세종시교육청이 2학기 읍면지역 방과후학교 지원사업을 위해 순회강사를 추가로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읍면지역 방과후학교 순회강사 지원사업은 세종시교육청에서 선발한 강사를 학교에 배정해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사업이다.
[세종=뉴스핌] 홍근진 기자 = 세종시교육청 청사 2020.08.24 goongeen@newspim.com |
수익자부담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참여가 어려운 읍면지역 학생들에게 다양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추진된다. 올해 사업은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세종시교육청은 이번에 일본어자격증반, 한국사능력검정반, 발레, 하프, 컴퓨터, 로봇코딩, 인형극 등 7개 분야, 8명의 순회강사를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해당 기능 자격증 소지자와 경력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해당 분야 전공자 등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강사는 세종시교육청 홈페이지(sje.go.kr)에 첨부된 지원서를 작성해 오는 28일까지 세종시교육청 순회강사 특성화홈페이지(sje.go.kr/aftercare)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세종시교육청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세종시교육청 순회강사 특성화홈페이지, 방과후학교 특성화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goongee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