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세계불꽃축제 10월 8일 여의도 일대에서 개최
서울드래곤시티, 한강뷰 객실 패키지 및 식음 프로모션 출시
'불꽃축제 최고의 핫 스폿'…식음료와 함께 생생하게 즐길 수 있어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서울세계불꽃축제(Seoul International Fireworks Festival)' 개최를 기념해 객실 패키지와 각종 식음 프로모션을 출시한다.
국내 3대 불꽃축제로 불리는 서울세계불꽃축제는 한화그룹 주최로 오는 10월 8일 여의도 한강공원 일대에서 3년 만에 개최된다. 올해는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형형색색의 불꽃이 가을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이에 용산에 위치해 여의도 일대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서울드래곤시티는 객실 패키지와 식음 프로모션 등 불꽃축제 맞춤 상품을 다양하게 기획했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서울드래곤시티가 오는 10월 8일 서울세계불꽃축제 개최를 기념해 '불꽃전망대 패키지'와 각종 식음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사진=서울드래곤시티] 2022.09.14 digibobos@newspim.com |
우선, '불꽃전망대 패키지'는 한강뷰 객실 1박과 식음 혜택을 제공한다. 식음 혜택은 2종으로 구성돼 이용객은 기호에 따라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불꽃축제를 감상하려는 이용객을 위해 '샴페인 1병 및 초콜릿 세팅' 혜택이 준비돼 있으며, 해당 혜택을 선택하는 이용객에게는 유럽 정통 도자기 브랜드 '비스타 알레그레'의 샴페인 글라스 2개를 증정한다.
풍성한 요리를 즐기고 싶은 이용객은 '푸드 익스체인지' 디너 뷔페 2인 혜택을 선택하면 된다. 이외에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포함한다. '불꽃전망대 패키지'는 노보텔 스위트 · 노보텔 · 이비스 스타일에서 이용할 수 있다.
식음 프로모션도 다채롭게 마련했다. 스카이킹덤 31층에 위치해 파노라믹 뷰가 일품인 '킹스 베케이션'은 탁 트인 시야로 불꽃축제를 감상하기에 최적화된 공간이다.
불꽃축제 당일에는 주류를 포함한 스페셜 세트 메뉴를 제공해 환상적인 불꽃축제 디너 타임을 완성해준다. 호텔 최상층인 40층 프리미어 라운지에서도 각종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기며 불꽃축제를 감상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서울드래곤시티는 지난 2017년 개관 이래 매년 '불꽃축제 최고의 핫 스폿'으로 주목받았으며, 올해 불꽃축제는 3년 만에 열리는 만큼 객실과 레스토랑 모두 예약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불꽃축제 당일 이용객에게 최고의 순간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상품을 기획하는 등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으니 서울드래곤시티에서 불꽃축제 현장을 생생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울드래곤시티는 불꽃축제 당일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 및 'THE 26'에서도 스페셜 디너를 선보인다. 풍성하게 구성된 디너 코스에 레드 와인도 함께 제공해 로맨틱함을 더할 예정이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