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일~31일 아우디 전 차량 대상
동절기 13개 필수 검진 항목 점검
[서울=뉴스핌] 조재완 기자 = 아우디코리아가 12월 한 달간 동절기 차량 필수 검진항목을 점검하는 '2022 아우디 윈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아우디 전 차량을 대상으로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에 입고된 차량들은 타이어, 엔진 및 배터리, 제동장치 등 겨울철 필수 점검이 필요한 13개 항목에 대한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들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량용 배터리와 와이퍼 블레이드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아우디코리아가 12월 한 달간 동절기 차량 필수 검진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하는 서비스를 실시한다. [사진=아우디코리아 제공] |
차량 기본 유지·관리 프로그램인 '서비스 연장 패키지' 구매 고객에겐 아우디 순정 아이스 스크래퍼와 디스플레이 타월을 증정한다. 해당 패키지는 아우디가 권장하는 차량 점검 주기·주행거리에 따른 필수 정비 아이템과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스탠다드와 프리미엄,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패키지 등 고객 수요가 높은 4가지로 구성되며 개별 관리 비용 대비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아우디는 설명했다.
이번 차량 점검 캠페인은 어플리케이션 '마이아우디월드'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choj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