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는 17일 지식재산 기반의 커머스 사업 확대를 위해 공식 브랜드 스토어 '컴투스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컴투스 스토어는 브랜드 공식 굿즈 상품을 총망라하는 글로벌 온라인 숍으로, 한국을 포함한 미주·유럽·아시아 등 전 세계 150개국에서 쇼핑 서비스를 제공한다.
컴투스 측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지식재산 중심의 다양한 굿즈 상품을 국내외 팝업 스토어 및 이벤트를 통해 한정 판매해왔으며, 상품이 공개될 때마다 전 세계 게임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탄탄한 글로벌 팬덤과 완성도 높은 상품 라인업을 토대로 공식 스토어를 오픈하며 전 세계 시장에서의 브랜드 파워를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라고 전했다.
컴투스가 지식재산 기반의 커머스 사업 확대를 위해 공식 브랜드 스토어 '컴투스 스토어'를 오픈했다. [사진=컴투스] |
컴투스 스토어에서는 서머너즈 워 지식재산을 활용한 SD 피규어 Vol.1 에디션, 엔젤몬 무선 충전기, 브라우니 쿠션 등 서머너즈 워 인기 굿즈 26종은 물론 올해 신규 제작되는 신상품들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컴투스는 스토어 개점을 기념해 다음달 28일까지 구매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서머너즈 워 스티커 세트를 선물로 증정하고, 배송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