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최신뉴스 GAM 라씨로
KYD 디데이
문화·연예 국내 연예

속보

더보기

BTS 지민, 갤 가돗·조이 크라비츠와 함께한 'This is Tiffany' 캠페인 공개

기사입력 : 2023년04월11일 11:03

최종수정 : 2023년04월11일 17:42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186년 역사의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Tiffany & Co.)는 브랜드  앰버서더와 함께한 티파니 티(Tiffany T), 티파니 하드웨어(Tiffany HardWear) 컬렉션의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21세기 팝 아이콘인 방탄소년단(BTS)의 지민, 배우이자 가수, 모델로 활동 중인 조이크라비츠(Zoë Kravitz), 배우 갤 가돗(Gal Gadot)이 참여했다.

이번 '디스 이즈 티파니(This is Tiffany)' 캠페인은 티파니 하우스를 대표하는 아이콘 컬렉션의 정수를 보여준다.

이 캠페인은 진실되고 풍부한 표현력으로 있는 그대로의 자기 자신을 표현하는 것에 대한 중요성을 전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티파니 주얼리를 착용함으로서 이 메세지를 증명하는 동시에 개성, 기쁨, 그리고 낙관주의를 기념한다. 

티파니의 프로덕트와 커뮤니케이션 부사장을 맡고 있는 알렉상드르 아르노(Alexandre Arnault)는 "이번 디스 이즈 티파니(This Is Tiffany) 캠페인은 앰버서더 각각의 개성 있는 스타일을 보여주는 진정한 오마주이다. 캠페인에 참여한 방탄소년단 지민, 조이 크라비츠, 갤 가돗은 아이콘 컬렉션의 진정한 의미를 정의하는 동시에 자신만의 것으로 소화했다"고  말했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티파니 앰버서더로 활약중인 BTS 지민 [사진=티파니] 2023.04.11 digibobos@newspim.com

하우스의 상징적인 로고에서 영감을 받은 티파니 T 컬렉션(Tiffany T Collection)은 순수하고, 그래픽한 구성이 돋보이며, 심플함이 가지고 있는 힘을 여실히 보여준다. 티파니 T 컬렉션은 브랜드의 이름을 기념하는 동시에 현대적인 디자인과 강인함에 경의를 표한다. 영감을 주고, 자유로우며, 확고함을 상징하는 티파니 T 컬렉션은 어느 상황에서도 돋보이며, 자신만의 스타일을 당당하게 표현한다.

2017년 처음 선보인 티파니 하드웨어 컬렉션(Tiffany HardWear Collection)은 런칭 이래 티파니를 대표하는 대표적인 아이콘 컬렉션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였다. 하드웨어의 상징적인 게이지 링크 모티브는 브랜드가 탄생한 뉴욕의 에너지와 건축적인 요소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도시가 발산하는 힘과 균형을 그대로 투영하고 있다. 티파니는 이번 캠페인 공개와 함께 하드웨어 컬렉션의 워치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갤 가돗 [사진=티파니] 2023.04.11 digibobos@newspim.com

새롭게 선보이는 워치는 풀 컷 다이아몬드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이 돋보이며, 각면 처리와 함께 사파이어가 세팅된 쿠션 쉐입의 케이스가  특징이다. 맞춤형 잠금장치에는 티파니의 유산을 상징하는 다이아몬드 엑센트로 디테일을 더했다.

강렬한 우아함과 놀라운 세련미를 담은 두 컬렉션은 섬세한 디자인부터 대담한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조이 크라비츠 [사진=티파니] 2023.04.11 digibobos@newspim.com

'디스 이즈 티파니(This Is Tiffany)' 캠페인은 하우스 앰버서더인 방탄소년단 지민, 조이 크라비츠, 갤 가돗의 본인만의 개성을 당당하게 표현한 진정성이 담겨져 있다. 수작업으로 완성한 피니시, 매끄러운 실루엣, 눈부신 파베 다이아몬드로 완성된 티파니 T 컬렉션과 티파니 하드웨어 컬렉션은 착용하는 이들의 각기 다른 개성을 대변해 줄  것이다.

이번 캠페인은 4월 10일(뉴욕시간 기준) 전 세계적으로 공개되며, 티파니 매장과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선보여진다.

digibobos@newspim.com

[뉴스핌 베스트 기사]

사진
김문수, 국힘 대선후보 자격 회복 [서울=뉴스핌] 이바름 기자 = 국민의힘 당원들은 대통령선거 후보로 김문수 후보를 선택했다. 권영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10일 밤 11시쯤 비상대책위원회의를 개최하고 "국민의힘 대통령후보 변경 지명을 위한 당원투표 결과 안건이 부결됐다"고 밝혔다. [서울=뉴스핌] 윤창빈 기자 = 국민의힘으로부터 대선 후보 자격이 취소된 김문수 후보가 10일 오후 서울 양천구 남부지방법원에서 후보 선출취소 효력정지 가처분 심문기일을 마치고 나서며 입장을 밝히고 있다. 2025.05.10 pangbin@newspim.com 권 비대위원장은 "우리 경쟁력 있는 후보를 세우기 위한 충정으로 우리 당원들의 뜻에 따라 내린 결단이었지만, 결과적으로 당원동지 여러분의 동의를 얻지 못했다"고 말했다. 이어 "절차와 과정의 혼란으로 당원과 국민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린점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권 비대위원장은 "당원투표 부결로 비대위의 관련 결정들이 무효화 돼 김문수 후보의 대통령 후보 자격이 즉시 회복됐고 내일 공식 후보등록이 이뤄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권 비대위원장은 이번 논란에 대한 책임을 지고 사퇴 의사를 밝혔다. 앞서 국민의힘은 이날 새벽 김 후보에 대한 대선후보 자격을 취소했다. 이어 당원을 대상으로 국민의힘에 입당한 한덕수 후보를 대선후보로 변경 지명하는 투표를 진행했다. right@newspim.com   2025-05-10 23:40
사진
한화, 33년 만에 11연승…폰세, 7승 [서울=뉴스핌] 장환수 스포츠전문기자= 김경문 감독의 한화가 날마다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 한화는 10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키움과 원정경기에서 9-1로 대승, 빙그레 시절인 1992년 5월 이후 33년 만에 11연승을 달성했다. 코디 폰세. [사진=한화] 한화는 4월 13일 키움과 홈경기부터 8연승을 거둔 데 이어 2패 뒤 4월 26일 kt와 홈경기부터 다시 11연승 행진을 벌였다. 최근 21경기에서 19승 2패의 믿기 힘든 승률. 이 추세면 1992년 5월 12일 삼성전부터 거둔 14연승 팀 신기록도 바라볼 수 있게 됐다. 이날 승리로 26승 13패가 된 한화는 단독 선두 자리도 굳게 지켰다. 1위와 최하위 팀의 경기이지만 전날에 이어 고척돔은 이틀 연속 1만6000명의 관중이 자리를 꽉 메웠다. 한화는 3회초 1사 1루에서 에스테반 플로리얼의 우전 안타 때 1루 주자 심우준이 3루까지 가다가 아웃 판정을 받았지만비디오 판독 결과 세이프로 번복됐다. 1사 1, 3루에서 문현빈의 희생 플라이로 선취점을 뽑았다. 노시환이 볼넷으로 나가 이어진 2사 1, 2루에선 채은성이 좌전 적시타를 날려 2루 주자 플로리얼을 홈으로 불러들였다. 2-0으로 앞선 한화는 4회초엔 최재훈의 볼넷, 심우준의 몸에 맞는 공, 플로리얼의 안타로 만든 1사 만루에서 문현빈이 다시 희생 플라이를 쳤고, 노시환과 채은성의 연속 안타로 5-0으로 점수 차를 벌리며 일찌감치 승부를 결정지었다. 한화 선발 코디 폰세는 6이닝 동안 삼진 9개를 뺏으며 3안타 1실점으로 막고 시즌 7승을 달성, 롯데 박세웅과 함께 다승 공동 선두에 올랐다. 한화에 2연패한 키움은 13승 29패로 중하위권 그룹과도 큰 차이가 나는 꼴찌에 머물렀다. zangpabo@newspim.com 2025-05-10 17:49
안다쇼핑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