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7~28일 국립극장 하늘극장... &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으로 활발히 활동 중인 카운터테너 최성훈(소속: EMK엔터테인먼트)이 5월 27~28일 국립극장 하늘극장에서 단독 콘서트 <On Stage> & <On Air>를 개최한다.
지난해 롯데콘서트홀 전석 매진을 기록한 첫 단독 콘서트 <Movement> '1악장 클래식', '2악장 크로스오버' 무대를 성황리에 마치고, 앵콜 콘서트까지 선보였던 최성훈은 이번에도 역시 양일 다른 콘셉트의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1, 2악장과는 또 달라진 새로운 3, 4악장을 펼친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최성훈이 총괄 진행을 맡아 콘서트를 만들 계획이다.
[서울=뉴스핌] 조용준 기자 = 카운터테너 최성훈이 각각 성격이 다른 단독 콘서트를 이틀 연달아 공연한다. [사진=EMK엔터테인먼트] 2023.04.21 digibobos@newspim.com |
5월 27일 토요일 첫날, <On Stage>는 에스닉 퓨전 밴드 두번째달과 피아니스트 문재원이 함께 출연하여 클래식 가곡부터 팝, 탱고 등 그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색다른 음악 무대를 보여준다.
5월 28일 일요일 <On Air> 공연은 원형극장의 특성을 이용해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하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무대를 준비한다. 음악감독 겸 피아니스트 이범재와 첼리스트 이호찬과 함께 음악과 이야기로 하늘극장을 수놓을 예정이다.
카운터테너 최성훈 콘서트 <On Stage>는 5월 27일(토) 오후 6시, <On Air>는 5월 28일(일) 오후 4시에 국립극장 하늘극장에서 공연되며, 4월 20일(목) 각각 오후 2시, 3시에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으로 티켓 오픈한다.
digibobo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