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뉴스핌] 문미선 기자 =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개관 3주년을 맞아 도민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다채로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관광개발은 다음 달 1일부터 한 달간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개관 3주년 행사의 일환으로 한 컬렉션 K패션몰에서 도민 10% 할인 행사와 무료 숙박권, 식사권 등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2023.11.29 mmspress@newspim.com |
이번 할인 행사는 국내 최대 규모의 K패션몰 한 컬렉션(HAN Collection)에서 제주 도민을 위해 진행하는 첫 번째 할인 행사로 국내 톱 디자이너 300여 명이 선보이는 남녀 컨템포러리, 캐주얼, 스트리트 등 14개 카테고리의 K패션을 10% 할인된 가격(주얼리, 럭셔리 등 일부품목 제외)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구매 시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 1박 숙박권(65㎡ 객실), 10명(1인 2매)에게는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의 점심 식사권, 50명에게는 드림타워의 명물로 자리 잡은 꽃하르방, 블루밍피그 인형을 제공하는 등 총 63명의 도민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도민이라면 누구나 금액에 상관없이 구매한 뒤 당첨 시 연락 가능한 이메일 주소와 연락처를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024년 1월 5일 이메일 또는 문자로 개별 통보된다.
이와 함께 드림타워 개관 3주년을 맞아 축하 메시지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800명에게 숙박권, 뷔페 식사권, 포차 식사권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도민 초청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이 외에도 롯데관광개발은 내달 8일 오후 7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서는 티백(Tibaeg) 조은애 디자이너의 '로맨틱 윈터 스타일링 클래스'를 약 60분간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내달 1일부터 한 컬렉션 3층의 우먼스 트렌디 매장에서 구매 여부와 관계없이 선착순 20명 한정으로 진행한다.
mmspre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