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대비 3배 증량한 120ml
[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은 새해를 맞아 '전초 컨센트레이트'를 한정판 대용량 구성으로 출시했다고 이달 4일 밝혔다.
한정판은 연작의 베스트셀러 제품 전초 컨센트레이트와 천연 원석으로 특별 제작된 괄사, 스킨케어 브러쉬로 구성했다. 기존 40ml 용량 대비 3배 증량된 120ml의 사이즈다. 선물 포장은 갑진년 청룡의 해를 기념해 청색을 적용했다.
전초 컨센트레이트 대용량 한정판.[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
전초 컨센트레이트는 탄탄하고 단단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연작 에센스로 피부 각질을 케어하고 보습감을 채워 속건조 개선에 탁월한 제품이다.
연작의 독자성분인 전초(Whole Plant Effect)가 함유되어 있는데, 효삼의 뿌리, 침향의 줄기, 치자 꽃을 통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 외부 환경으로부터 쉽게 흔들리지 않는 견고하고 치밀한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함께 구성한 천연 원석 괄사는 벼루처럼 제품을 덜어서 사용이 가능하며 마사지 효과를 통해 다양한 부위를 자극해 순환을 촉진하고 유효성분의 흡수를 도울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연작 관계자는 "고객들의 실제 사용 후기와 피드백을 반영해 가심비와 가성비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대용량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