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빅게임스튜디오는 22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이하 블랙클로버 모바일)의 첫 공식 대회인 '블클모 챔피언십'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블클모 챔피언십'은 블랙클로버 모바일의 실시간 아레나 대회로, 이달 27일 32강부터 8강, 다음달 3일 4강부터 결승전까지 개최될 예정이다. 이 대회는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블랙 크리스탈을 지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회는 32강부터 8강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4강부터 결승까지는 현장에서 열리고 블랙클로버 모바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생방송 중계될 예정이다. 특히, 실시간 아레나의 블라인드 시스템을 통해 상대방의 전략을 미리 파악하기 어려워, 다양한 전략과 심리전이 요구되는 박진감 넘치는 경기가 기대된다.
빅게임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이하 블랙클로버 모바일)의 첫 공식 대회인 '블클모 챔피언십'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빅게임스튜디오] |
참가 자격은 한국 서버를 이용하며, 전체 아레나 정규 리그에서 상위 리그로 승격한 기록이 있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이달 24일까지 공식 포럼을 통해 진행되며, 시즌8 아레나 최종 순위가 높은 순서대로 선발된다.
우승자에게는 '블클모 챔피언십 1ST' 테두리, SSR 등급 만능 피스, SSR 등급 스킬 각성 페이지, 블랙 크리스탈 1만 개 등의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이 선물로 주어진다.
또한, 빅게임스튜디오는 다음달 3일 생방송을 통해 한정 픽업 소환권 10장 쿠폰을 공개할 계획이다. 이번 '블클모 챔피언십'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블랙클로버 모바일의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