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슈퍼플래닛은 19일, 신작 게임 '부메랑RPG: 던져라!듀드!'를 전 세계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밝혔다.
'부메랑RPG'는 인디 개발사 아티팩트 게임즈가 개발하고 슈퍼플래닛이 퍼블리싱하는 방치형 RPG로, 전 세계적으로 5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미사일 RPG'의 후속작이다. 이 게임은 간단하고 쉬운 키우기 장르의 특징과 B급 감성, 호쾌한 타격감을 내세워 유저 확보에 나서고 있다.
'부메랑RPG'는 사전예약 시작과 함께 구글 플레이 '출시 임박! 사전등록 하세요!' 글로벌 컬렉션에 소개되어 유저들의 관심을 모았으며, 지난 1월 31일부터 3일간 진행된 CBT에서도 호평을 받아 다수의 게임 커뮤니티에서 주목받았다.
[사진=슈퍼플래닛] |
슈퍼플래닛 측은 "최근 다양한 게임 퍼블리싱 경험을 통해 획득한 마케팅 캠페인 최적화 노하우가 사전예약자 모객에 성공적이었다"며, "출시 이전부터 자체 홈페이지를 제작하여 게임 정보를 제공하고, 공식 커뮤니티에서 유저 활성화 이벤트 및 소통을 이어간 점도 성공적인 출시에 기여했다"고 밝혔다.
한편, 슈퍼플래닛은 출시를 기념해 계정 생성 후 7일 출석 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인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