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혜택 5종 제공하는 '유플투쁠 럭키데이'
자체 제작 굿즈 2500개 증정
[서울=뉴스핌] 서영욱 기자 = LG유플러스는 월 정기 멤버십 프로그램 '유플투쁠' 참여자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할인 혜택을 강화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달 올 한 해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혜택 5종을 모두 제공하는 '유플투쁠 럭키데이' 이벤트와 자체 제작한 유플투쁠 한정판 굿즈 250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 직원들이 유플투쁠 굿즈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
유플투쁠은 매월 특정일에 다양한 브랜드의 할인 쿠폰을 U+멤버십 플랫폼에서 제공한다.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이용자 수 150만명을 돌파했으며, MZ세대의 호응을 얻고 있다.
럭키데이 이벤트는 U+멤버십 VVIP 등급 및 10년 이상 장기고객 5만 명에게 인기 혜택 5종을 제공한다.
제공되는 혜택은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메가MGC커피 아메리카노 2잔, 던킨 1만원 금액권, 다이소 5000원 금액권, 네이버플러스멤버십 1개월 이용권이다.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들은 이용 후기를 작성해 응모할 수 있다.
또 LG유플러스는 특정 해시태그 인증 이벤트를 통해 호텔 숙박권, 식사권, BHC뿌링클 세트, 던킨 세트, 다이소 쿠폰 등을 증정하며, 유플투쁠 쿠폰 챌린지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한정판 굿즈 패키지는 캘린더, 다이어리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응모를 통해 일부 고객에게 제공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실생활에 많은 도움이 되는 다양한 멤버십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매달 새로운 혜택을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syu@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