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의식주컴퍼니가 운영하는 스마트 무인세탁소 '런드리24'가 150호점 돌파를 기념해 정장 상의 드라이클리닝 서비스를 2900원에 상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런드리24 가격 할인 프로모션 [사진=의식주컴퍼니] |
런드리24는 코인빨래방과 세탁소 기능을 결합한 무인 스마트 세탁소다. 365일 24시간 운영되는 드라이클리닝 스테이션 등 본사가 직접 세탁물 관리 및 고객 서비스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서울 및 수도권을 중심으로 전국에 155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150호점 돌파를 기념하고 고물가로 인한 소비자 부담을 덜기 위해 기획됐다. 학생 교복 상의를 포함해 남성 정장 상의 드라이클리닝을 기존 4500원에서 36% 할인된 2900원에 개수 제한 없이 제공한다.
이외에도 런드리24만의 페이 시스템인 론디페이를 선충전하면 최대 14% 보너스 포인트를 지급하는 혜택도 마련돼 있다. 론디페이는 드라이클리닝과 세탁기, 건조기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런드리24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20년 전 가격 수준으로 고객의 부담을 줄이면서도 높은 세탁 품질로 만족스러운 세탁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혜택과 함께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런드리24는 비대면 모바일 세탁 서비스 1위 기업인 의식주컴퍼니에서 운영하는 스마트 무인세탁소다. 최첨단 스마트팩토리 공정을 통해 고품질의 드라이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