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IT슈'에서 친환경 음식물쓰레기 처리기 '이롭더그레블' 특가 방송
미생물 자동 케어 시스템 등 사용자 편의성 극대화한 미생물 음식물처리기
지속 가능 제품 개발·소비자들과 접점 확대 예정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오하임앤컴퍼니가 운영하는 친환경 가전 브랜드 '이롭'이 지난 6일 네이버 가전 특화 쇼핑라이브 '핫it슈' 방송에서 1시간 만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판매됐다고 7일 밝혔다.
또 방송 중 30만 이상의 누적 시청 수를 기록하며, 이롭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롭의 네이버 핫it슈 방송은 구독자가 43만7000명 테크 전문 유튜버 '가전주부'와 함께했다.
가전주부는 싱크대형, 건조 분쇄형 등 다양한 제품군을 모두 사용해 본 본인의 실제 사용 경험을 소개하면서 기존 세대의 단점을 모두 극복한 이롭 음식물 처리기에 대한 큰 만족감을 드러내며 제품을 소개했다.
[사진=이롭] |
이롭 더 그레블은 미생물 자동 케어 시스템을 통해 장기간 부재 시에도 미생물이 죽지 않아 음식물 부패나 악취 발생의 걱정에서 자유롭다.
필터 교체가 필요 없어 경제적이며, 5단계 탈취 기술을 통해 냄새와 유해 물질을 차단한다. 직관적이고 심플한 디스플레이를 통해 사용자 편의성도 극대화했다.
이롭 관계자는 "네이버 가전 특화 쇼핑라이브 '핫it슈' 방송을 처음으로 진행하면서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제품 개발에 힘쓰며 다양한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롭 더 그레블'은 온라인 공식몰, 네이버 이롭 스토어, 오늘의 집을 비롯한 쇼핑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