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대 경기도의료원 이인영 의정부병원장 취임
[의정부=뉴스핌] 신선호 기자= 김동근 의정부시장은 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에 새로 취임한 이인영 병원장과 면담을 했다.
이인영 병원장은 제20대 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장으로 지난 3일 취임했다.
16일 의정부시에 따르면 이번 면담에는 경기도의회 정경자 의원(보건복지위원회)과 경기도의료원 이필수 의료원장 등이 참석해 취임을 격려했다.
![]() |
김동근 시장이 이인영 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장 및 관계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의정부시] |
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은 의정부에서 반세기 가까이 경기북부 공공의료와 취약계층 진료사업을 펼쳐왔다. 특히 코로나19 전담병원 역할을 수행하며 국가적 보건 위기를 극복하는 데 큰 역할을 해왔다.
또한 장기화된 의사 집단행동 관련 의료공백에도 공공의료기관으로서 최선의 진료를 펼치고 있다.
이인영 병원장은 "의정부병원이 시와 함께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고, 경기북부 도민들에게 양질의 공공의료서비스 제공과 지역책임의료기관으로서 역할 수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동근 시장은 "이인영 원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환영한다"며 "보건의료 위기 시마다 의정부병원이 큰 역할을 해주심에 매우 든든하고,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함께 발전하는 미래를 열어가자"고 말했다.
atbod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