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최신뉴스 GAM 라씨로
KYD 디데이

엔씨 '저니 오브 모나크', 배스킨라빈스와 손잡고 이색 협업

기사입력 : 2025년02월19일 09:12

최종수정 : 2025년02월19일 09:12

게임 콘셉트 담은 아이스크림·케이크 출시
게임 아이템 쿠폰·굿즈 증정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엔씨소프트(이하 엔씨)는 방치형 MMORPG '저니 오브 모나크'가 SPC 배스킨라빈스와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전국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는 이날부터 '저니 오브 모나크' 콘셉트의 신제품 '저니 오브 모나크 아이스크림'을 판매한다. 골든 쿠키와 커피 우유 아이스크림에 레드 벨벳 쿠키를 더해 게임 로고 색감을 표현했다.

'저니 오브 모나크 아이스크림' 구매 고객에게는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포토카드 뒷면에는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 코드가 담겨 있으며, 전설 등급 영웅 및 마법인형 확정 소환권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가 SPC 배스킨라빈스와 방치형 MMORPG '저니 오브 모나크'의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엔씨소프트]

체스보드를 모티브로 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골든 샤이닝 체스케이크'도 선보인다. 금빛 격자 무늬 체스판과 체스말 모양 초콜릿으로 장식된 큐브 형태의 케이크는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

엔씨는 컬래버레이션 굿즈로 '저니 오브 모나크' 인게임 카드 문양이 담긴 다이어리를 제작했다. 다이어리는 NC 미니게임, 배스킨라빈스 SNS 이벤트, 해피포인트 앱 이벤트, 케이크 구매 이벤트 등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협업을 기념해 게임 내 신규 버프 아이템 '저니 오브 모나크 아이스크림'도 추가했다. 배스킨라빈스 출석부와 이벤트 기간 한정 보드게임 완주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며, 사용 시 10분간 공격력, 치명타 확률, 생명력, 물리 방어력, 마법 방어력이 10%씩 상승한다.

자세한 내용은 '저니 오브 모나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

[뉴스핌 베스트 기사]

사진
산청 산불 이틀째 헬기 27대 투입 [창원=뉴스핌] 남경문 기자 = 전날 경남 산청에서 발생한 산불이 22일 오전 일출과 동시에 진화헬기 27대를 투입해 진화작업을 이어가고 있다. 21일 오후 3시28분께 경남 산청군 시천면 신천리 야산에서 불이나 소방대원들이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다. [사진=경남도] 2025.03.22 경남도에 따르면 전날 오후 3시28분께 경남 산청군 시천면 신천리 야산에서 불이 났다. 불이 난지 3시간 만인 오후 6시40분께 산불 3단계를 발령해 인력 931명과 장비 119대 투입되어 진화작업을 벌였다. 산불 3단계는 피해 추정 면적이 100ha 이상이거나 진화 시간이 24시간 이상 48시간 미만일 때 발령된다. 불이 난 지점 주변에는 강한 바람이 불어 진화에 어려움을 겪었다. 전날 발생한 산불은 22일 오전 5시 전체 불길 15.4km 가운데 9.2km가 꺼지지 않았으며 약 40% 진화율을 보이고 있다. 이번 화재로 주변 마을 주민 213명이 선비문화연구원으로 대피했다.  news2349@newspim.com 2025-03-22 08:40
사진
김수현 측, 가세연·김새론 유족 고소 [서울=뉴스핌] 정승원 기자 = 김수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가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 운영자와 배우 고(故) 김새론 유족 등을 고발했다. 골드메달리스트의 고발대리인인 법무법인(유한) 엘케이비앤파트너스는 20일 입장문을 내고 가세연에 김수현의 사생활 사진을 제공한 김새론 유족과 그 사진을 유튜브 방송에 게시한 운영자 김세의 씨를 '성폭력범죄의처벌등에관한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물 반포 등)' 등의 혐의로 고발했다고 밝혔다. 배우 김수현 [사진=클래시스] 법무법인은 가세연이 바지를 벗은 채 촬영된 김수현의 사진을 대중에 공개한 것을 지적했다. 법무법인은 "해당 사진은 김수현과 성인이었던 김새론 배우가 교제 중이던 당시에 촬영된 것"이라며 "김수현에게 성적 수치심을 유발할 수 있는 신체가 촬영된 사진으로 대중에 공개돼서도 안 되고 공개될 이유도 없는 사진"이라고 밝혔다. 이어 "가세연은 앞으로도 이와 같은 사진을 계속해서 공개하겠다며 김수현 배우를 협박하고 있다"며 "부득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김새론 유족 측을 함께 고발한 이유에 대해서는 "김수현의 신체가 촬영된 사진을 무단으로 배포한 행위는 도저히 묵과하기 어려운 심각한 행위일 뿐 아니라 향후 반복될 우려가 있어 부득이하게 유족들에 대한 고발도 진행하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가세연은 지난 10일 김새론 유족 측 발언을 인용해 김수현이 2015년 당시 15세였던 김새론과 6년간 교제했다고 폭로한 바 있다. 이후 골드메달리스트는 두 사람이 교제한 것은 맞지만 김새론이 미성년자였던 시절부터 사귄 것은 아니라고 반박했다.  가세연은 김수현이 김새론의 집에서 설거지하는 사진을 공개하며 미성년자 교제 의혹을 인정하고 사과할 것을 요구했다.  origin@newspim.com 2025-03-20 20:40
안다쇼핑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