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 29일 테니스대회 시작 연말까지 20개 종목별 대회 순차적 개최 예정
[동두천=뉴스핌]신선호 기자=동두천시는 지난 6일 동두천시장배 체육대회 종목단체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는 박형덕 동두천시장을 비롯해 20개 종목단체 회장과 체육회 관계자들이 참석해 운영체계 변경 및 종목단체와의 협력 체계 구축, 시민들의 체육 참여 확대, 시장배 생활 체육대회의 성공적인 운영 방안 등을 논의했다.
![]() |
동두천시, 동두천시장배 체육대회 종목단체 간담회 개최[사진=동두천시] |
시는 이날 체육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소통하며, 앞으로도 종목단체와 긴밀하게 협력해 동두천시 생활 체육 발전과 체육 행정의 신뢰성 제고를 위해 힘쓸 예정이다.
정의권 동두천시 체육종목단체협의회장은 "동두천시와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협력 관계를 더욱 견고히 다져 동두천 체육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종목단체 회장님들의 헌신과 열정 덕분에 시민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누릴 수 있게 돼 감사드린다"며 "생활 체육대회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며, 체육회장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동두천시장배 체육대회는 오는 29일 테니스대회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20개 종목별 대회가 순차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