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최소 100원에서 최대 5만원 입금, 최대 7.2% 금리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케이뱅크(은행장 최우형)는 누적 30만 좌를 돌파한 '궁금한 적금'과 그에 따른 '이번 주의 궁금한 선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발표했다.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케이뱅크(은행장 최우형)는 누적 30만 좌를 돌파한 '궁금한 적금'과 그에 따른 '이번 주의 궁금한 선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케이뱅크]2025.03.28 dedanhi@newspim.com |
이번 프로모션은 매일 입금하여 저축 습관을 기르며 새로움을 확인할 수 있도록 돕는 '궁금한 적금'의 특징을 기반으로 진행된다.
'궁금한 적금'은 매일 입금 시 랜덤 금리와 새로운 스토리가 공개되는 한 달 만기 적금으로, 최소 100원에서 최대 5만원까지 입금할 수 있다. 31일까지 매일 입금하면 최대 연 7.2%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다음 달 18일까지 매주 다른 간식 선물이 제공되며,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고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참여 조건으로는 '궁금한 적금'을 가입하고 주차 별로 한 번 이상 적금을 입금하는 것이다.
매일 입금할수록 그 주의 응모권 개수가 증가해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응모권 제공 기간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12시까지이다. 일주일 동안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입금한 고객은 5개의 응모권을 받으며, 하루만 입금한 고객보다 당첨 확률이 5배 높아진다.
당첨 경품과 당첨자는 매주 월요일에 발표되며, 매주 새로운 응모권이 제공된다. 고객은 다른 주차의 경품에 중복으로 당첨될 수 있다.
'궁금한 적금'은 지난해 11월 출시 이후 누적 가입 수 30만 좌를 기록했으며, 계절에 따라 스토리를 시즌제로 운영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봄을 맞아 시즌 2가 시작됐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매일 랜덤 금리와 스토리의 궁금함을 이어가기 위해 궁금한 선물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새로운 재미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