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23개 트레이더스 매장서 컵푸드 4종 판매
게임 내 이벤트 통해 한정판 아이템 지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넵튠은 31일 자사의 모바일 캐주얼 게임 '무한의 계단'이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과 협업해 컵푸드 4종을 출시하고, 게임 내 이벤트 및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출시된 제품은 ▲달콤 콘시리얼컵 ▲달콤짜장 컵떡볶이 ▲까르보나라 컵떡볶이 ▲맛있는 백미밥 등 총 4종이다. 전국 트레이더스 23개 매장에서 단독 판매되며, 구매 고객에게는 ▲코니 ▲까르보리나 ▲짜장동자 ▲밥도리 등 한정판 캐릭터 쿠폰이 스크래치 및 QR 형태로 제공된다.
게임 내에서는 이용자들이 계단을 오르며 요리 재료를 수집해 컵떡볶이를 완성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보상으로는 ▲민들레 소년 ▲엄지 공주 ▲떡볶이 펫 ▲트레이더스 배경 등이 제공된다.
![]() |
[사진=넵튠] |
넵튠과 트레이더스는 오는 4월 12일까지 트레이더스 마곡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현장에는 컵푸드 제품과 무한의 계단 코믹북 신작을 비롯해 게임 체험존, 포토존 등이 마련되며, 참여자 전원에게 커스텀 아이템이 지급되는 플레이 이벤트도 진행된다.
팝업스토어 마지막 날인 12일에는 구독자 100만 명을 보유한 게임 유튜버 '밍모'의 팬사인회도 열릴 예정이다.
이진수 '무한의 계단' PD는 "이번 협업은 무한의 계단 10주년을 맞아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IP 경쟁력을 강화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유저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무한의 계단은 코믹북 시리즈를 비롯해 문구, 완구, 액세서리 등 다양한 굿즈 상품을 선보이며 IP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누적 다운로드 수는 2,580만 건을 돌파했으며, 모바일인덱스 기준 3월 월간 활성 이용자 수는 10위권 전후를 기록하고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