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브리즈 대표 제품을 감성 케이스로 구현
건강함과 유쾌함 담은 갤럭시 버즈3 시리즈 케이스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제조기업 엑스플러스가 프리미엄 식물성 음료 브랜드 '아몬드브리즈(Almond Breeze)'와 협업해, 갤럭시 버즈3 시리즈 전용 케이스 3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출시 제품은 아몬드브리즈의 대표 라인업인 오리지널, 언스위트 제로슈거, 초콜릿을 모티브로 한 3가지 디자인이다. 각 케이스는 아몬드브리즈 음료 패키지에서 영감을 받아 컬러, 질감, 라벨 요소까지 디테일하게 구현했으며, 맛별 특색을 살린 전용 키링이 함께 구성되어 소비자의 취향과 소장 가치를 동시에 만족시킨다.
케이스는 견고한 PC 소재로 제작됐으며 케이스를 끼운 상태에서도 유무선 충전이 가능한다. 또한 LED 홀을 통해 충전 상태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 |
아몬드브리즈 갤럭시버즈3 시리즈 케이스. [사진=엑스플러스] |
엑스플러스는 "아몬드브리즈는 단순한 음료가 아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상징하는 브랜드"라며 "이번 협업은 아몬드브리즈의 건강함이 갖고 있는 가치와 갤럭시 버즈 케이스로 유명한 엑스플러스의 디자인 역량과 제품력이 만난 결과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오리지널, 언스위트 제로슈거, 초콜릿 맛별 키링까지 모두 달리 제작해, 소비자 개성을 표현하는 데에도 최적화된 제품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갤럭시 버즈3 시리즈 아몬드브리즈 케이스 3종은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능하며, 가격은 각 3만 3000원이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