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세이브 버밍엄' '섹션13' '로스트 아이돌론스: 위선의 마녀' 선보일 예정
[서울=뉴스핌] 김영은 인턴기자 = 카카오게임즈는 북미 최대 게임쇼 '팍스 이스트(PAX EAST)'에 자회사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의 PC 및 콘솔 신작 3종을 출품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중세 좀비 서바이벌 '갓 세이브 버밍엄'의 신규 데모 버전 ▲스팀 얼리 액세스 중인 로그라이트 슈터 '섹션 13' ▲전략 RPG '로스트 아이돌론스: 위선의 마녀' 최신 빌드가 공개된다.
![]() |
[서울=뉴스핌] 김영은 인턴기자 =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의 PC 및 콘솔 신작 3종 [사진=카카오게임즈] 2025.05.08 yek105@newspim.com |
'갓 세이브 버밍엄'은 언리얼 엔진 5 기반의 사실적 그래픽과 창의적인 전투 시스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공개된 신규 트레일러는 일주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80만회, 스팀 위시리스트 8만건을 돌파했다.
'로스트 아이돌론스: 위선의 마녀'는 전작의 전략 전투에 몰입감 있는 스토리와 로그라이트 요소를 더한 신작으로, 선택에 따라 변화하는 전투와 서사가 특징이다.
'섹션 13'은 협동 플레이가 가능한 액션 로그라이트 슈터로, 다양한 무기와 전술 장비, 절차적 생성 맵 등으로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카카오게임즈와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는 이번 팍스 이스트 참가를 통해 북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출품작 관련 정보는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 유튜브 채널과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ek10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