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 SPC 배스킨라빈스가 추석을 맞아 '아이스 경단'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 |
SPC 배스킨라빈스, 추석 맞아 '아이스 경단' 출시 [사진=SPC] |
'아이스 경단'은 전통 디저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개발한 제품으로, 흑임자·인절미 맛을 아이스크림 디저트로 구현했다.
신제품은 한 팩에 경단 4개로 구성됐으며, 두 가지 맛을 모두 담은 선물 세트도 출시했다. ▲흑임자는 흑임자의 깊은 풍미가 ▲인절미는 콩고물의 고소함이 특징으로, 각 아이스크림을 쫀득한 떡으로 감싸고 고물을 풍부하게 입혀 맛과 식감을 동시에 살렸다. 선물 세트는 흑임자·인절미 2종을 3팩으로 구성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모던한 패키지로 소중한 분들을 위한 추석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다음 달 1일까지 배라앱 또는 해피포인트앱, 카카오톡 예약하기 채널 등을 통해 아이스 경단, 아이스크림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예약 고객은 오는 10월 4일부터 9일까지 원하는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아이스 경단 세트(20,400원)는 25% 할인 혜택이 적용돼 1만5300원으로 제공된다. 사전 예약이 종료된 다음 달 2일부터 9일까지는 매장 고객을 대상으로 해피포인트앱 스캔 시 아이스 경단 세트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한가위를 맞아 전통 떡을 활용한 신제품 '아이스 경단'을 선보인다"라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도, 주변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기에도 좋은 신제품으로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추석 시즌에 어울리는 'K-아이스크림' 콘셉트 플레이버 2종을 오는 10월 1일 한정 재출시한다. 바삭한 달고나의 식감이 매력적인 달콤한 '너는 참 달고나'와, 남녀노소 좋아하는 고구마 아이스크림에 쫀득한 찰떡이 어우러져 가을의 맛을 담아낸 '찰떡이구마'가 그 주인공이다. 재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2일부터 9일까지 두 플레이버를 포함해 버라이어티팩 구매 시 15% 할인, 패밀리 사이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