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가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북미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미국 내 주요 리더들이 모이는 무대까지 활동 영역을 확대하며 K-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코스알엑스는 지난 7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된 할리우드 한국계 미국인 영화인 단체 KALH(Korean American Leaders In Hollywood)의 첫 시상식인 'KALH Honors'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 |
| [사진=코스알엑스] |
올해 처음 개최된 KALH Honors에는 박찬욱 감독, 이병헌 배우,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감독 매기 강, 다니엘 헤니 배우를 비롯해 주요 글로벌 리더와 주요 인플루언서 등이 참석했다.
KALH는 영화, 음악 등 예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들이 모여 한국계 창작자들이 세계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더 큰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단체다. 이번 첫 시상식은 코스알엑스를 포함해 넷플릭스, 대한항공, Hasbro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행사장에서 코스알엑스는 브랜드 단독 부스를 운영해 주요 리더들을 비롯한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혔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인 만큼 K-컬처를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리더들과의 접점을 높이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코스알엑스는 2013년 설립 이후 전 세계 150여 개국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과학적 성분 연구를 바탕으로 효과적인 제품력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국내 뷰티 브랜드 최초로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2026 S/S 파리 패션위크에서 글로벌 톱티어 패션 브랜드인 꾸레쥬의 공식 후원사로 선정되는 등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whitss@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