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연춘 기자]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세피앙이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세피앙몰(www.safian.co.kr)에서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베이비페어를 통해 브라이택스 카시트·유모차를 비롯 오르빗베이비 유모차, 호크 맨하탄 유모차, 미니버기 유모차 등 전 세계 엄마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4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맥클라렌의 디럭스 유모차 ‘테크노XT(TechnoXT)’는 40% 할인된 가격에, 절충형 유모차 ‘퀘스트스포츠(QuestSport)’는 3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고급스런 디자인으로 유명한 '페투니아 피클 바텀' 기저귀 가방, 국민유아식탁의자로 불리는 호크 베타 식타의자 등을 선보인다.
유모차의 이동성과 카시트의 안전성을 하나로 묶은 특별 세트도 있다. 지난 2월 출시된 오르빗베이비 유모차 ‘G3’를 브라이택스 카시트 ‘플래티넘 SICT’, ‘메리디안 T&A’와 각각 패키지로 구성하여 30% 할인된 특가에 제공한다.
세피앙 마케팅팀 담당자는 “오프라인 베이비페어에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들이 더 좋은 혜택으로 다양한 유아용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세피앙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더욱 알찬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이연춘 기자 (lyc@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