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명 고객 대상 2개월 무료 제공...체험기 쓰면 상품권 지급
17일까지 홈IoT 기기 3종 구매하면 20% 할인
[뉴스핌=심지혜 기자] LG유플러스는 홈사물인터넷(IoT) 무료체험과 기기값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무료 체험 행사는 오는 21일까지 3주간 사연 모집 후 총 100명의 체험 가입 대상을 선정해 진행한다. 사연은 홈IoT 전용 온라인 쇼핑몰에서 접수하면 된다.
LG유플러스는 선정된 이들을 대상으로 2개월간 가스락, 스위치, 플러스, 에너지미터, 열림감지센서, 허브 중 최대 5종의 IoT기기를 무료로 제공하고 연결되는 기기 수와 상관 없이 월정액에 무제한 사용 가능한 ‘IoT 무제한 요금제(3년 약정 기준, VAT 포함 1만2100원)’를 지원한다.
지속 사용 여부는 체엄이 끝난 이후에 선택해도 된다. LG유플러스는 체험자들이 무료 이용 기간 동안 후기를 작성하면 1만원 가량의 백화정 상품권을 지급하고 매월 베스트 후기를 작성한 10명에게는 추가적으로 5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홈IoT 이용 고객들이 인기 IoT 기기 3종(열림감지센서, 플러그, 스위치)을 구매 하면 20% 할인해주는 행사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김용식 IoT전략팀장은 “휴가철을 맞아 집을 오래 비워야 하는 가정에서 특히 이번 체험 행사와 기기 3종 특가 프로모션에 높은 관심을 가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LG유플러스는 홈IoT 무료체험 및 기기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
[뉴스핌 Newspim] 심지혜 기자 (sj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