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약자와 동행하고 그들을 보듬는 ESG경영 추진"
[화성=뉴스핌] 박승봉 기자 = 라인공영㈜은 최근 임직원들의 참여로 모은 후원금으로 기부물품을 사서 경기 화성시 아동보호시설인 '신명아이마루'에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라인공영㈜은 지난 11일 임직원들의 참여로 모은 후원금으로 기부물품을 사서 경기 화성시 아동보호시설인 '신명아이마루'에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독자] |
라인공영에 따르면 기부물품은 원생 아동 전원의 잠옷을 포함해 과일, 장난감 등으로, 기관에서 보호중인 3세부터 13세 아동들에게 전달됐다.
이번 기부는 라인공영㈜ 윤병국 대표를 비롯해 임직원들이 작년 한해의 성과를 감사하게 생각하며 "혼자만의 노력으로 이룬 것이 아니기에 사랑을 나누고 싶었다"면서 "앞으로도 꾸준한 기부와 봉사 활동으로 사회와 더불어 살아가는 라인공영㈜가 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사회적 약자와 동행하고 그들을 보듬는 것이야말로 당사가 추진하고 있는 ESG경영의 핵심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하며, 아이들을 위한 실질적인 지원방안을 함께 고민하고, 지속적이고 다양한 지원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한편 라인공영㈜는 재해 시 중장비 지원, 지역 내 기부, 돌봄 봉사 등 전국 각지 현장에서 지역 밀착형 사회 공헌을 실천하고 있으며, 1군 건설사와 부대토목 및 아파트 토목공사 등 다양한 건설공사를 진행하고 있다.
1141world@newspim.com